[공식입장] “YG프로듀서 참여”..‘믹스나인’ 소년팀 신곡, 오늘 음원발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1.14 09: 25

'믹스나인' 소년팀의 신곡 3곡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JTBC '믹스나인'의 새로운 곡인 '손에 손잡고', 'SUPER FREAK', 'STAND BY ME' 총 3곡이 오늘(14일) 오후 6시 멜론 포함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믹스나인'은 소년, 소녀들만을 위해 특별하게 만들어진 총 여섯 곡으로 세 번째 경연 '신곡 음원 배틀'을 펼친다.

지난 주 방송에서 소녀팀이 선보인 신곡 'HUSH(쉿!)', 'DANGEROUS GIRL', '이 밤이 지나면'에 이어 소년 3팀이 '손에 손잡고', 'SUPER FREAK', 'STAND BY ME' 무대를 선보인다.
신곡에는 YG 프로듀서 FUTURE BOUNCE, 강욱진, Diggy, LION 등의 참여로 한층 강렬한 힙합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신선한 훅이 인상적인 트랩(Trap) 스타일의 힙합곡인 '손에 손잡고'는 참가자들의 강렬하면서도 재치있는 랩 스킬이 가감 없이 드러난다. 'SUPER FREAK'는 '오늘 이 파티에서 미친 듯이 놀자'라는 콘셉트에 충실한 유니크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팬들을 생각하는 진정성 있는 가사가 특징적인 'STAND BY ME'까지 서로 다른 스타일의 음악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믹스나인'에서만 볼 수 있는 신곡 무대는 14일 오후 4시 3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직후 소년팀의 신곡 3곡이 이날 오후 6시 멜론 포함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