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클템과 단군의 롤챔스 엿보기 ⑧] 클템의 예언, 'KT, 무조건 롤드컵 갈 것 같아'

[OSEN=고용준 기자] 황금 개띠로 불리는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가 시작된 만큼 e스포츠 팬들분의 사랑을 받고 있는 롤챔스 역시 새로운 시즌인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스플릿 개막을 앞두고 있습니다.

시즌 개막에 맞춰서 OSEN에서는 LCK 최고의 입담꾼 두 분을 모셨습니다. 이번에도 '클템' 이현우 해설위원과 재치있는 입담의 소유자 '단군' 김의중 캐스터와 함께 이번 롤챔스 스프링 초반 판도를 예상해봤습니다.

이번 롤챔스는 지난 승강전에서 콩두 몬스터가 LCK 무대로 복귀하면서 지난 시즌과는 다른 구도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현우 해설위원은 이번 시즌을 '4강-4중-2약' 구도를 예상했습니다. 그렇지만 중위권과 하위권 구도의 변화 가능성을 예측했습니다.

여덟 번째 순서는 다가오는 2018시즌의 전반적인 예상구도 인데요. '클템' 이현우 해설은 4강구도에서 가장 돋보일 팀으로 KT를 주목했습니다. 지난해의 쓴 맛을 본 KT의 분발을 기대했는데요. KT와 함께 '피넛' 한왕호가 합류한 킹존을 4강 중 2강으로 예측했습니다.

'클템' 이현우 해설과 '단군' 김의중 캐스터가 전하는 롤챔스 스프링 엿보기 들어보실까요. / scrapper@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