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반전의 청량섹시 기대해"…JBJ, '꽃이야'로 오늘 컴백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그룹 JBJ의 새 앨범이 17일 공개된다.

JBJ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컴백 타이틀곡 '꽃이야'를 포함한 미니 2집 음반 '트루 컬러즈(TRUE COLORS)'의 전곡을 공개하고,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음원 발매 전 JBJ는 국내외 취재진을 대상으로 하는 미디어 쇼케이스 참석을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채널로 생중계되는 컴백 쇼케이스 ‘조이풀 컬러즈(JOYFUL COLORS)’를 열고 신곡 ‘꽃이야’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JBJ의 두 번째 비상을 담은 신보 '트루 컬러즈'는 ‘진짜, 진실’이란 사전적 의미처럼 JBJ 멤버들의 ‘진정한 색채’가 녹아든 음악으로 팀의 진면목을 입증하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꿈의 그룹’, ‘기적의 아이돌’ 등으로 불리며 데뷔 직후부터 수 많은 대중들의 응원을 불러 모은 JBJ의 진정성과 진심이 녹아든 음반인 만큼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JBJ는 데뷔 이후 공연, 광고촬영, 예능, 해외 팬미팅 투어 등 쏟아지는 국내외 스케줄 속에서도 의욕적으로 앨범 준비에 정성을 쏟으며 이번 컴백을 준비해왔다. 김상균, 권현빈이 타이틀곡 ‘꽃이야’를 비롯한 전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리더 노태현이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하는 등 앨범 전반에 JBJ 멤버들의 노력과 진심이 담겼다.

타이틀곡 ‘꽃이야’는 JBJ가 최초로 선보이는 새로운 개념의 ‘뉴 팝 트랙(New Pop Track)’ 장르 곡으로 감성적 피아노 선율과 퓨처 바운스. 여기에 레게톤의 훅을 기반으로 하는 청량한 사운드가 중독성을 더한다. 이 곡은 히트메이커인 작곡가 이단옆차기, EASTWEST, Bull$EyE가 의기투합해 JBJ를 위한 맞춤형 트랙을 완성했다.

뮤직비디오는 심플한 캐주얼 스타일링에 여느 또래와 같은 JBJ의 개구진 면모들을 사랑스런 영상미로 그려 차세대 ‘남친돌’ 등극을 예고할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담아낸다. 멤버들이 담당하는 여섯가지 컬러가 세련되게 녹아든 이 뮤직비디오는 비투비, 몬스타엑스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해 온 ‘바이킹스리그’의 비숍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금일 컴백을 앞둔 JBJ 측은 "컴백곡 '꽃이야'의 주요키워드는 바로 '반전'" 이라며 "데뷔곡 ‘판타지’와 상반되는 밝고 사랑스런 사운드지만, 가사와 퍼포먼스 등을 통해 JBJ의 ‘섹시’한 면모 또한 드러날 예정”이라 밝혔다. 이어서 “멤버 각자의 컬러가 하나로 조화되는 과정을 그린 곡인 만큼 한뼘 성장한 JBJ의 완벽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전했다.

한편 JBJ 컴백 타이틀 곡 ‘꽃이야’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음반 '트루 컬러즈'는 17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페이브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