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라붐"…소연 뮤지컬 현장찾아 '특급 응원'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1.18 11: 14

그룹 라붐이 멤버 소연의 응원 차 뮤지컬 ‘매직어드벤처’공연 현장을 찾아 응원에 나섰다.
라붐 멤버들은 지난 17일 소연이 여주인공 ‘올리비아’공주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 ‘매직 어드벤처’ 공연장을 찾아 깜짝 응원에 나서며 완전체 특급우정을 자랑했다.
솔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직 어드벤처 완전 올리비아 공주! 소연언니 많이 보러와주세요‘라며 사진을 공개했으며, 공개된 사진 속 라붐 멤버들은 환한 미소와 함께 소연의 뮤지컬을 응원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이날 17일 8시 공연종료 이후 여주인공 소연DAY 이벤트가 열렸으며, 소연은 공연장을 찾은 많은 관객,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으며, 시원하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연기로 많은 관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한편, 솔빈은 연기, 예능, CF 등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으며, 소연은 지난 12일부터 뮤지컬’매직 어드벤처’ 여주인공 ‘올리비아’공주 역으로 출연 중이다. 또한 유정, ZN, 해인은 KBS 아이돌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서 각자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글로벌에이치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