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 출연확정·송재림 “긍정 검토”[종합]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유정이 차기작으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를 선택했다. 물망에 오른 송재림은 검토 중인 상황이다.

23일 김유정이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극본 한희정, 연출 노종찬)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 드라마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이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다.

김유정은 극 중 청결보다 생존이 우선인 열정 만렙 취업준비생 길오솔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세상의 모든 알바를 섭렵하며 취업의 문을 두드리느라 연애는 물론 청결마저 사치가 된 취준생. 팍팍하고 빡센 현실 속 깔끔함은 포기하고 무릎 나온 추리닝이 트레이드마크가 된 위생관념 제로의 ‘청포녀(청결을 포기한 여자)’ 오솔이 결벽증을 앓는 상극의 ‘무결남’ 선결이 운영하는 ‘청소의 요정’에 입사하게 되면서 요상하고 뜨거운 인간개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송재림은 주인공으로 언급되고 있는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측은 OSEN에 “긍정 검토 중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송재림이 제안 받은 역할은 웹툰에는 없는 새롭게 만들어진 캐릭터 최군이다. 출연을 결정하면 지난해 ‘우리 갑순이’ 이후 1년여 만의 드라마 출연이다.

한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개인의 취향’,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감독과 ‘조선총잡이’ 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4월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