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프듀2' 출신 대거 합류..8인조 느와르, 새해초 출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신인 보이그룹 느와르가 출격을 앞두고 있다.

23일 소속사 럭 팩토리 측은 “지난해 방송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 출신 연습생들이 주축이 된 8인조 보이그룹 느와르(NOIR)가 오는 3월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느와르에서 ‘프듀2’에 출연했던 멤버는 연국, 윤성, 호연까지 총 3명으로, 본인들이 가지고 있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잠재력을 방송을 통해 먼저 선보인 바 있다.

‘프듀2’ 출신 멤버들 외에도 극강의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끼를 갖춘 승훈, 시하, 시헌, 대원, 민혁까지 느와르 멤버로 합류해 데뷔를 위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데뷔가 약 2개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느와르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다수 매체를 통해 자체 제작 리얼리티 방송 ‘액션 느와르(Action Noir)’ 방영을 시작했다.

지난 18일 베일을 벗은 ‘액션 느와르’의 에피소드 1탄 ‘리얼리티의 첫 시작’에서는 느와르의 첫 정식 인사와 팀의 센터 포지션을 가리기 위한 멤버들의 버스킹 미션 및 미니 체육대회 모습이 담겼다. 

아직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신인 그룹의 리얼리티 방송 임에도 불구하고,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까지 벌써부터 심상찮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빠르게 팬층을 형성해 가고 있다.

소속사 측은 “리얼리티 속 느와르 멤버들의 꾸밈없는 모습, 열정과 패기가 이목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인 만큼, 데뷔를 앞둔 느와르 멤버들과 ‘액션 느와르’에도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초 가요계가 주목할 만한 특급 신인 느와르의 리얼리티 방송 ‘액션 느와르’는 느와르 공식 유튜브 및 다수 매체를 통해 매주 목요일 공개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럭 팩토리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