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8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1.27 08: 24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지난 25일, 고객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목표 달성, 네트워크 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2018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실시했다.
쌍용자동차 서울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된 2018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에는 쌍용자동차 서비스본부장 김헌성 상무를 비롯한 서비스본부 임직원들과 전국 법인정비사업소 대표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2017년 우수사업장 포상, 2017년 실적 및 고객만족도(CSI) 성과 리뷰, 2018년 서비스본부 사업계획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특히 참석자들은 2018년 고객만족도 목표 달성을 위해 결의문을 낭독하고 목표 달성 보드에 서명하는 등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쌍용자동차는 올해 서비스 고객만족도 향상, 서비스 기술력 향상, 서비스 매출목표 달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으며, 이를 위해 서비스제도 재정비,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 및 인프라 개선, 서비스 고객만족도 및 대응력 향상, 정비기술력 향상 교육 강화 등 부문별로 상세방안을 논의해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2017년 서비스 네트워크 우수 사업장에는 청주정비사업소(대표 박정일)를 비롯해 안산사업소(대표 장민호), 일산사업소(대표 강한영), 분당사업소(대표 김동선), 포항사업소(대표 김상식), 시흥사업소(대표 서정복)가 선정됐다. /100c@osen.co.kr
[사진] 2018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 참석자들이 2018년 고객만족도 목표 달성을 위해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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