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 주요 순정 부품 13종 평균 16% 가격 인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2.01 07: 42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2018년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주요 순정 부품 13종의 가격을 평균 16%, 최대 25% 인하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매년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는데, 2018년도 가격 인하는 2월 1일부터 적용된다.
2016년과 2017년 호응이 높았던 고수요 부품 및 차량 유지보수에 필수적인 소모품을 선별해 밸브류, 벨트 타이트너류 등 주요 부품류 9종을 추가 인하했다. 더불어 브레이크 패드류, 범퍼류, 프런트 팬더류, 헤드램프류 4종을 신규 확대 인하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순정 부품 가격 인하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순정 부품의 문턱을 낮추어 차량의 성능과 안전은 높이면서, 고객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수익 증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며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총 보유 비용 절감 뿐 아니라 혁신적인 안전성과 신속한 운행 복귀를 통한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모든 고객들이 평소 운행 과정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제공을 통해 ‘가장 신뢰받는 트럭(Trucks you can trust)’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