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노스페이스, 강릉 올림픽파크 내 ‘노스페이스 빌리지’ 오픈

[OSEN=강필주 기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파트너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강릉 올림픽파크 내에 ‘노스페이스 빌리지(TNF VILLAGE)’를 오픈하고,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한다고 2일 밝혔다.

강릉 올림픽파크 내에 설치되는 ‘노스페이스 빌리지’는 810m²(약 245평) 규모다. 노스페이스 팝업 매장을 비롯해 휴식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텐트존 및 캠프파이어존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노스페이스 빌리지를 방문하는 일반 관람객과 각국 선수단 및 평창동계올림픽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평창동계올림픽 스포츠의류 브랜드 라이선시이기도 한 노스페이스는 ‘국가대표 단복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 리미티드 컬렉션’ 등을 비롯한 다양한 2018 평창 공식 상품들을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매장 우측에서 함께 운영되는 ‘안내 센터’에서는 ‘국가대표 롱다운’이라고도 불리는 ‘노스페이스 익스플로링 코트’를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야외에서는 휴식 및 체험이 가능한 ‘텐트존’과 ‘캠프파이어존’ 등을 준비,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선사한다. 또 노스페이스의 동계올림픽 기념 핀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11개동으로 구성된 텐트존 중 7개동은 휴식 공간으로 시간대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스키, 바이애슬론, 봅슬레이&스켈레톤, 루지, 스케이팅, 아이스 하키, 컬링 등 각 종목별 텐트로 구성돼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별도 예약 없이 상시 운영되는 ‘포토존’과 아이들 대상으로 동계올림픽 종목 타투 스티커 등을 제공하는 ‘키즈존’은 각각 1동씩 운영되고, ‘캠프파이어존’에서는 저녁마다 버스킹 공연 등이 진행된다.

‘노스페이스 빌리지’의 오픈식은 오는 10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노스페이스 빌리지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노스페이스 홍보대사인 배우 소지섭이 방문할 예정이며,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총 8명을 선발하여 경기 관람권, 노스페이스 빌리지 투어, 왕복 차량편 및 식사 등을 제공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노스페이스 팝업 매장 등 건물 모습(왼쪽)과 텐트존 내부 모습 및 기념품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