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양재 서비스센터 공식 확장 오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2.07 10: 55

캐딜락(Cadillac)이 지난 5일, 기존 서초동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양재동 오토갤러리로 확장•이전했다. 
양재 서비스센터는 캐딜락 공식 딜러인 NPC코퍼레이션(대표 김미영)이 운영을 맡았으며, 기존 서초동에 있던 서비스센터를 확장•이전했다. 
양재 서비스센터는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강남 순환 고속도로, 분당-내곡간 고속화도로 등 서울 강남 및 경기 북부의 핵심 도로와 인접해 접근성을 극대화했으며, 강남 지역의 거점 서비스센터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총 570㎡ 규모의 양재 서비스센터는 모든 종류의 경정비 수리가 가능한 4개의 워크베이를 구비해 여러 대의 차량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별도의 판금 및 도장 서비스 공간도 마련했다. 
또한 총 20대의 차량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공식 차량성능검사표 발행이 가능하고 휴식할 수 있는 라운지를 갖췄다. 
캐딜락은 현재 전국 주요 거점에 2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내 인천 및 기타 수도권 등지에 신규 서비스센터 개장과 함께 단계적인 딜러 직영 서비스센터 변환 작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