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귀여움 폭발" '운동회' 김수안,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메시지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2.13 16: 27

 3천만 배우 김수안 주연의 명랑질주 코미디 '운동회'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하는 영상과 자필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오는 3월 개봉 예정인 '운동회'는 짝사랑에 빠진 9살 소녀와 가족들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로 서로에게 말 못 할 비밀을 안고 전전긍긍하는 가족들의 고군분투기를 유쾌하게 담고 있다.  
'부산행''군함도''신과 함께-죄와 벌'로 3천만 배우에 오르고 영화 '운동회'에서 세상에서 지는 건 제일 싫은 9살 소녀 ‘승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수안이 영상을 통해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힘차게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평창 마스코트 인형과 함께 깜찍하고 귀여운 인사로 시작한 김수안은 “'운동회'의 달리기처럼 출발선부터 결승선을 통과하는 마지막까지 국가대표 선수 여러분 모두를 응원하겠습니다!”라며 유쾌한 응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어 영화 '운동회'에 대한 많은 응원 부탁도 잊지 않은 김수안은 “평창올림픽 파이팅! 대한민국 선수분들 파이팅! 운동회 파이팅!”이라는 힘찬 멘트를 보냈다. 또한, 영상과 함께 스케치북에 정성스럽게 “수안이가 평창올림픽을 응원합니다!”라는 예쁘고 깜찍한 시선 강탈 자필 메시지도 남겨 이번 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했다.  
김수안의 귀엽고 파이팅 넘치는 응원 영상과 자필 메시지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운동회'는 3월 개봉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리틀빅픽처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