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오작두', 첫 티저 공개…자연인 김강우X도시녀 유이의 ♥

[OSEN=장진리 기자] MBC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데릴남편 오작두'는 극한의 현실을 사는 30대 중반 직장인 솔로녀 한승주(유이 분)가 오로지 유부녀라는 사회적 위치를 쟁취하기 위해 순도 100% 자연인 오작두(김강우 분)를 데릴남편으로 들이면서 시작되는 역주행 로맨스 드라마다.

14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김강우, 유이, 정상훈, 한선화의 연기 변신을 엿볼 수 있다. 유이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입고 거친 입담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김강우는 더벅머리에 턱시도를 차려입고 순박한 사투리로 어색하게 "자기야"를 외쳐 흥미를 유발한다.

유이의 “결혼하시죠”라는 제안에 김강우는 “그라요, 해 봅시다. 결혼!”이라고 쿨한 답변을 내놔 그들의 결혼 뒷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두 사람이 쓴 '데릴남편 계약서'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정상훈은 유명한 셀러브리티 에릭조로 변신, 누군가를 찾겠다는 당찬 선전포고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스타 국악인 장은조 역을 맡은 한선화는 첫사랑을 그리워하며 아련한 미소를 지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데릴남편 오작두'는 '왔다! 장보리'를 연출한 백호민 감독과 '마마'를 쓴 유윤경 작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3월 3일 첫 방송된다. /mari@osen.co.kr

[사진] MBC '데릴남편 오작두' 티저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 [Oh!llywood]...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성공했다. 블레이크...

  • [Oh!llywood]...

    영화 '사탄의 인형3'에 출연했던 배우 제레미 실버스가 경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