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우결' 뷰티판?"..'뷰티뷰' 소유,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OSEN=이소담 기자] 소유와 하니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최초 공개한다.

JTBC2 ‘소유X하니의 뷰티뷰(이하 뷰티뷰 기획 JTBC PLUS )’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6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소유와 하니가 웨딩숍을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서로가 입을 웨딩드레스를 추천하며 웨딩드레스 입기에 나섰다.


소유와 하니는 마치 결혼식을 앞두고 드레스를 고르는 신부처럼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겼다. 소유는 하니의 웨딩드레스 자태에 "예쁘다"고 감탄했으며, 하니 또한 소유의 모습에 "장난 아닙니다"며 "결혼하고 싶다"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특히 소유와 하니는 '뷰티뷰'를 통해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시청자 사이에서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평가를 듣고 있다. 두 사람이 웨딩숍까지 방문하며 보여줄 남다른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뷰티뷰'는 리얼한 일상 공개는 물론, 신박한 뷰티팁을 찾아 나서는 리얼 뷰티 체험기로, 소유와 하니가 털털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JTBC2 ‘소유X하니의 뷰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JTBC2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유이 "'맨홀' 역대 최저 시청률, 촬영 땐 몰랐다..부담多" 배우 유이가 지상파 드라마 최저시청률을 기록한 '맨홀' 촬영 당시를 회상하는 동시에...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