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HOT!] 홍진영, 작사가 김이나와 우정샷 "엄지 척!"

[OSEN=정지원 기자] 가수 홍진영이 작사가 김이나와 우정샷을 공개했다.

홍진영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무나 아름다운 이나 언니" #잘가라 #가사 #넘나찰떡 #이나언니최고최고 #물론 #영수오빠도 #두말하면입아프지용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과 김이나는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다. 홍진영의 신곡 '잘가라' 작업을 통해 첫 트로트 도전인 김이나는 홍진영의 컴백 쇼케이스 MC를 맡아 열광적인 팬들의 반응을 얻고 있다.

홍진영은 최근 신곡 '잘가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잘가라'는 '가요계의 히트메이커' 조영수-김이나 콤비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이 특징인 레트로 트로트곡이다.


'잘가라'는 공개되자마자 트로트 차트를 올킬하며 '사랑의 배터리'에 이어 홍진영의 새로운 대표곡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홍진영은 16일 SBS 정글의 법칙 17일 KBS 불후의 명곡, JTBC 아는 형님, 18일 SBS 인기가요 등 예능 및 라디오, 음악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신곡 ‘잘가라’로 설 연휴 기간 동안 활동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뮤직K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 [Oh!llywood]...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성공했다. 블레이크...

  • [Oh!llywood]...

    영화 '사탄의 인형3'에 출연했던 배우 제레미 실버스가 경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