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BO 정운찬 총재, MLB 롭 맨프레드 커미셔너 회동

[OSEN=조형래 기자] KBO 정운찬 총재가 1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메이저리그(MLB) 사무국을 방문해 롭 맨프레드 커미셔너와 만났다.

정운찬 총재와 롭 맨프레드 커미셔너는 이번 회동에서 FA 제도, 경기 스피드업 정책, 리그 전력 평준화 방안 등 양 리그가 공유하고 있는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KBO와 MLB 간 협력 강화 전략을 논의했다.

또한 KBO 리그의 올 시즌 최우선 과제인 클린베이스볼의 실현과 리그의 수익 창출, 통합마케팅에 대한 MLB의 사례와 성공 전략 등에 대한 로드맵을 공유하고, 상호 교류를 확대하기로 했다.

한편, 정운찬 총재는 전날(13일) 신한은행 손충순 뉴욕지점장과 함께 한 자리에서 KBO 리그 타이틀스폰서인 신한은행이 향후 KBO와 MLB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미국에서도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정운찬 총재는 16일 플로리다에서 훈련 중인 SK 캠프 방문을 시작으로 17일 애리조나로 이동해 넥센, LG, NC, kt의 훈련 캠프를 차례로 방문할 예정이다. /jhrae@osen.co.kr

[사진] KBO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 [Oh!llywood]...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성공했다. 블레이크...

  • [Oh!llywood]...

    영화 '사탄의 인형3'에 출연했던 배우 제레미 실버스가 경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