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llywood] 제니퍼 애니스톤, 저스틴 서룩스와 결혼 2년 반만에 이혼

[OSEN=장진리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발표했다.

제니퍼 애니스톤과 저스틴 서룩스는 16일 성명서를 발표하고 약 2년 6개월 간의 결혼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고 이혼을 알렸다. 

제니퍼 애니스톤과 저스틴 서룩스는 지난 2011년 열애를 시작했고, 2012년 8월에 약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약혼 3년 후인 2015년 8월,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으로 부부가 됐다. 

제니퍼 애니스톤과 저스틴 서룩스는 공동 성명을 통해 이혼을 직접 알렸다. 두 사람은 "더 이상의 추측을 없애기 위해 우리는 이혼을 발표하기로 결정했다. 우리의 이혼 결정은 지난해 말에 상호 합의 하에 이뤄졌다"며 "우리 두 사람은 부부로서는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지만, 소중한 우정을 계속 이어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혼을 직접 발표한 이유에 대해 제니퍼 애니스톤과 저스틴 서룩스는 "일반적으로 이혼은 사적으로 하는 것이지만, 가십지들이 우리의 이혼에 대해 추측하고 키우는 일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이혼 사실을 직접 알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리를 통해 직접 나오지 않은 이야기들은, 뭐라고 나오든지 간에 다른 누군가의 허구적인 이야기다"라고 강조하며 "무엇보다 우리는 서로를 향해 가지고 있는 깊은 존경과 사랑을 유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mari@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