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첫 정규 트랙리스트 공개..넬 김종완·타블로·펀치넬로 참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2.22 07: 48

그룹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의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10 Stories’의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22일 0시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에는 깊은 고민과 생각에 잠겨 있는 성규의 모습 뒤로 이번 앨범에 담긴 곡들이 소개돼 있다. 1번 트랙 ‘뭐랬어 (Feat. PUNCHNELLO)’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True Love’ 외에 ‘머물러줘’, ‘끌림’, ‘지워지는 날들’, ‘Till Sunrise (Feat. JW of NELL)’, ‘Sorry’, ‘천사의 도시’, ‘Sentimental’, 끝으로 ‘거울’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김성규의 모든 것을 담은 곡들이다. 
지난 2012년 첫 솔로 앨범 ‘Another Me’로 일찍이 본인의 음악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고, 2015년 두 번째 앨범 ‘27’로 확고한 자신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완성했던 김성규는 3년 여의 시간이 흐른 뒤 드디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서를 맡은 밴드 넬(NELL) 김종완의 지휘 아래 캐스커(Casker)의 JUUNO, 에픽하이(Epik High)의 타블로, 데프잼(DEF JAM) 소속 작곡가였던 SPACEBOY, 그리고 Zooey에 천재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 등 현 음악 신에서 톱클래스(TOP CLASS)로 불리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여 더욱 주목할 만하다.
김성규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10 Stories’는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