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제작사 대표 "영화감독 A 성희롱, 큰 사안이라 판단…여지없다"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2.22 14: 23

성희롱 논란에 휩싸인 영화감독 A와 최근 신작을 제작한 제작사 대표가 입장을 밝혔다. 
영화감독 A는 성희롱 문제로 최근 개봉한 영화 홍보 일정에서 전면 배제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제작사 측은 A감독이 신인 여배우를 성희롱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파악하고, 인터뷰를 비롯해 VIP 시사회, 무대인사 등 영화 관련 홍보 일정에서 전면 배제했다.
A감독의 성희롱 논란은 한 신인 여배우의 폭로로 뒤늦게 알려졌다. A감독은 최근 개봉한 영화와는 다른 프로젝트 오디션에서 신인 여배우들에게 부적절한 말로 성희롱을 일삼은 것. 한 여배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여배우는 연기력이 중요한 게 아니다. 여배우는 여자 대 남자로서 자빠뜨리는 법을 알면 된다"며 "깨끗한 척 조연으로 남느냐, 자빠뜨리고 주연하느냐 어떤 게 더 나을 것 같아" 등의 성희롱 발언을 했다고 폭로했다. 여배우는 "저 말고 피해 입은 분들이 더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뒤늦게 A감독의 성희롱 발언을 폭로하게 된 경위를 밝히기도 했다. 

이에 대해 제작사 대표는 22일 OSEN에 "기자를 통해 A감독의 성희롱 논란을 알게 됐고, 홍보 일정에서 곧바로 제외시켰다"며 "감독에게 직접 사실 경위를 파악하지는 않았다. 문제가 제기된 것만으로도 매우 큰 사안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홍보 일정에서 제외하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일이다. 여지 없는 조치가 필요할 것"이라며 "해당 사건 이후 A감독과는 전혀 연락하지 않았다. 주위 사람들에게 현재 감독이 미국에 체류 중이라는 소식을 들었을 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A감독은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이다. /mar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