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연희단 거리패' 출신 배우 A씨도 터졌다..'음담패설+폭행' 폭로

[OSEN=김보라 기자] 연희단 거리패 출신 배우 A씨에 대한 ‘미투 운동’이 시작돼 다시 한 번 연예계에 파문이 예상된다.

25일 새벽 DC인사이드 갤러리에는 A씨의 전력을 폭로하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을 보면 “예전엔 연희단에 있었고 지금은 영화판에서 잘 나가는 ㄱㄷㅇ씨 잘 지내나요? 저랑 공연하던 7~8년 전 일 기억나요? 당신은 벌써 잊었겠죠? 공연 시작 전 스트레칭 할 때면 당신이 늘어놓은 음담패설. 아니면 업소 아가씨 불러다가 뒹군 이야기를 들어야 했죠. 이제 갓 미성년자를 벗어난 여배우가 스트레칭 하는데 대놓고 창녀하기 좋은 나이다라고 하셨죠? 기억나시나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글쓴이는 “연희단 나온 뒤에도 몇 편 더 연극하셨잖아요. 이윤택 때문에 연희단에서 계속 잇지 못한거지 연극을 못 한 건 아니죠. 남의 극단에 와서도 그렇게 자연스럽게 분탕질을 했나요?”라고 A씨의 과거 언행을 문제 삼았다.

관심이 집중되자 글쓴이는 해당글을 지운 상태이다.

■다음은 폭로글 전문이다.

‘나도 미투 - 연희단 출신 배우 ㄱㄷㅇ’

예전엔 연희단에 있었고 지금은 영화판에서 잘 나가는 ㄱㄷㅇ씨 잘 지내나요? 저랑 공연하던 7.8년전 일 기억나요? 당신은 벌써 잊었겠죠? 대기업 기획사 소속으로 들어가서 영화판에서 잘 나가가니 저랑 있을 때는 하찮은 기억이겠죠. 공연시작 전 스트레칭 할때면 당신이 늘어놓는 음담패설 아니면 업소 아가씨 불러다가 뒹군 이야기를 들어야했죠. 이제 갓 미성년자를 벗어난 여배우가 스트레칭 하는데다 대놓고 “창녀하기 좋은 나이다”라고 하셨죠? 기억나시나요?

그때 스텝들과 배우들이 사과하라고 말하니까하라고 하니까 싫다고 며칠을 그 난리치셨죠. 왜 사과해야하는지도 전혀 이해 못하겠다고 하셨죠. 한 두 살 먹은 애도 아니고. 거기에다 장비 고장 나서 작동 안하는데, 장비 고장 났다고 쌍욕을 하면서 스텝을 멍들 정도로 그렇게 팼어야 했나요? 성희롱 발언 사과하라니까 편드는 사람들이 그렇게 기분 나빴나 보죠. 당신이 연출자라고 해도 그렇게 하면 안 되는 거였잖아요. 당신이 그 난리치니 연출 도망가고 새연출 온건 기억나나요? 동료배우를 희롱하고 구타하고 반성도 안하고. 나중엔 얼렁뚱땅 사과하긴 했지만 그게 사과였나요. 공연이 끝나서 유야무야 넘어갔다고 생각하겠지만 저는 아직도 그 상처 그대로입니다. 나중에 만난 동료들도 만신창이더라구요. 그때 동료들도 저도 연극 모두 그만두었습니다. 저는 7,8년동안 TV도 영화도 연극도 아예 못보고 살았네요. 다시 연극 하고 싶을까봐. 그때 받은 상처가 떠오를까봐 조용히 숨만 쉬고 살았습니다. 시간 오래 흐르고 다시 연극이 생각났어요. 이제 겨우 진정하고 가끔 연극 보는게 유일한 낙입니다. 그런데 어느날인가 네이버 광고에도 당신 얼굴이 나오고 버스 광고판에도 그 둥근 얼굴로 실실 웃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그때의 악몽이 다시 떠올랐습니다. 당신은 그때 일 벌써 잊었겠죠? 사람들이 연기 잘하는 영화계 조연생겼다고 칭찬하더라구요. 잊고 싶은데 자꾸 당신을 떠오르게 만듭니다. 악역 잘한다고 칭찬하는데 ㄱㄷㅇ씨 당신 성격 그대로 내비친 거잖아요. 연기가 늘었는지 요샌 착한 역도 한다는 이야기 잠시 들었습니다. 최근에 이윤택씨 사건때는 이윤택때문에 극단에서 쫓겨났다고 그래서 연극 못했다고 인터뷰 했다면서요. 그런데요 저랑 연극할 때도 연희단 나온 뒤였고 그 뒤로도 몇편 더 하셨잖아요. 이윤택 때문에 연희단에서 계속 있지 못한거지 연극을 못한건 아니죠. 연희단이 그렇게 좋았나보죠? 음담패설 늘어놓고 성희롱하고 구타해도 받아주는 동네였나요? 그래서 남의 극단에 와서도 그렇게 자연스럽게 분탕질을 했나요? ㄱㄷㅇ씨

/purplish@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