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예감"..우주소녀, 컴백 동시에 음반차트 1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2.28 08: 04

걸그룹 우주소녀가 새 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반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은 지난 27일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차트 등 주요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는 귀를 사로잡는 스트링과 강렬한 신스 사운드 그리고 리드미컬하고 파워풀한 드럼비트로 이루어진 댄스 팝 곡이다. 어쿠스틱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믹스매치 돼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과 두려움을 떨쳐내고 해피엔딩을 꿈꾸는 화자의 다부진 마음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 우주소녀는 지난 2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우주소녀의 드림유어 드림 컴백쇼’에서 타이틀곡 '꿈꾸는 마음으로' 무대 최초 공개 및 토크쇼에 라이브 무대까지 소화해 하트 4300만개를 돌파, 자체 채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를 기록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우주소녀는 내달 1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seon@osen.co.kr
[사진]엠넷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