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최강 비주얼"..'지만갑' 소지섭♥손예진, 설렘 폭발 멜로 케미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3.03 07: 49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녀배우 소지섭, 손예진의 만남과 첫 연인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소지섭과 손예진의 감성 케미의 화보를 공개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 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분)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남녀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씨네21 커버를 장식한 소지섭, 손예진의 훈훈한 비주얼과 따뜻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주간지 씨네21의 커버스토리 컷으로 소지섭과 손예진의 압도적인 비주얼 케미가 돋보인다. 올 봄, 마른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단 한편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서 아내 수아를 떠내 보낸 뒤 어린 아들과 단둘이 남겨진 우진 역을 맡은 소지섭은 부드럽고 다정한 미소로 순애보적 캐릭터를 표현해내 눈길을 끈다. 또한 세상을 떠난 1년 뒤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우진 앞에 나타나게 되는 수아 역의 손예진은 대한민국 대표 감성퀸다운 깊은 눈빛과 신비로운 매력으로 비 오는 날 기적 같이 돌아온 판타지적 설정을 지닌 캐릭터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통해 첫 연인 호흡을 맞추는 소지섭과 손예진의 조합은 비주얼만으로도 설레는 감정을 전하고, 서로에게 기대어 있는 모습은 두 배우의 감성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세상을 떠난 후 다시 돌아온 아내와의 만남이라는 신선한 설정에 소지섭, 손예진의 감성 케미를 더해 극장가를 촉촉하게 채워줄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parkjy@osen.co.kr
[사진] 씨네21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