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유연석, 훈남 체대생 변신..완벽 비율 여심 스틸러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3.06 08: 15

 배우 유연석이 청량미 넘치는 체대생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6일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의 새 얼굴로 선정된 배우 유연석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뽀얗고 맑은 피부에 갈색 머리칼을 휘날리며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한 그는 눈빛 하나로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청량하고 밝은 표정으로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등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사진 속 유연석은 조그마한 얼굴에 긴 팔과 다리로 완벽한 비율을 뽐낸 것은 물론, 원조 어깨 깡패로서 트레이닝 웨어도 완벽하게 소화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영하의 추운 날씨 속 야외 촬영에도 불구, 짧은 소매의 의상을 착용한 채 자연스러운 포즈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 스태프들에게 극찬을 받기도.  
유연석은 지난 해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와 뮤지컬 ‘헤드윅’ 등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올해 7월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출연을 확정지어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를 주목시킨다. /parkjy@osen.co.kr
[사진] 킹콩 by 스타쉽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