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워너원, 타이틀곡 명은 '부메랑'…19일 가요계 컴백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3.07 13: 05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 소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타이틀 곡명을 공개하고 또다시 가요계 돌풍을 예고했다.
워너원은 7일 오후 1시, 19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Night 버전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곡명 ‘BOOMERANG(부메랑)’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명시된 워너원의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은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Electro Trap(일렉트로 트랩)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새 앨범이 발매되는 오는 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되는 단독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를 진행한다. 이날 워너원은 컴백쇼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본격 ‘골든 에이지’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팬(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앞서 워너원은 컴백을 앞두고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워너블과 만난지 333일이 된 날을 기념한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를 발매, 멜론, 엠넷, 벅스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 했을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공개된 지 하루만에 400만뷰를 돌파하며 워너원의 화제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더불어, 지난 2월 2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 ‘0+1=1(I PROMISE YOU)’이 총 70만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하는 등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고 있어 팬(워너블)들은 물론 대중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한편,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는 오는 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YM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