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삼성전자, '갤럭시 S9' '갤럭시 S9+' 구매 시 '특별 보상 프로그램'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희수 기자]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과 ‘갤럭시 S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S9’ 또는 ‘갤럭시 S9+’를 구매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 보다 최대 10만원을 추가로 보상해주는 서비스다.

‘특별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S9’ · ‘갤럭시 S9+’ 사전 예약자의 개통이 시작되는 3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6월 30일에 ‘갤럭시 S9’ 또는 ‘갤럭시 S9+’를 구매한 이들이 구매 증빙 서류(영수증 또는 개통 증명서)를 제출할 경우 7월 7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대상 모델은 ‘갤럭시 S 시리즈’,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비롯해 ‘iPhone6’, ‘iPhone7’ 등으로 구매 모델 1대당 1회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2017년 4월 출시된 갤럭시 S8을 소지한 이용자가 갤럭시 S9을 구매하고, 갤럭시 S8을 반납할 경우, 현재의 갤럭시 S8의 중고 시세 만큼 보상을 받고, 추가로 10만원을 더 보상받을 수 있다.

삼성 디지털 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대형 유통 매장에서 ‘갤럭시 S9’ · ‘갤럭시 S9+’를 구매한 이들은 구매과 동시에 매장에서 바로 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이동통신 매장 또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이들은 삼성전자 특별보상혜택 웹사이트에서 구매 인증과 개인 인증을 거친 뒤, 택배를 통해 단말기를 반납하면 된다. 삼성전자는 단말기 입고와 검수 후 신청일자 기준 일주일 내에 신청자에게 최종 보상 금액을 안내하고, 보상 금액은 은행 계좌로 입금된다.

다만, 계정 및 보안이 설정되어 있거나 도난·분실 등록이 된 전원·충전 불량, 통화가 불가한 제품, 배터리가 팽창하거나 메탈 프레임이 휘어진 제품, 침수라벨이 변색된 단말은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100c@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