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제이홉 믹스테이프, 美 '빌보드200' 38위..韓 솔로 가수 최고 기록

[OSEN=박진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서 38위에 이름을 올리며 지난주 자신이 세운 한국 솔로 가수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13일(현지시각)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제이홉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Hope World’는 ‘빌보드 200’ 차트 38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지난주 63위보다 25계단 상승한 수치이자 한국 솔로 가수 최초 2주 연속 차트인 기록이다.

또한, ‘월드 앨범’ 차트 1위, ‘인디펜던트 앨범’ 차트 3위, ‘디지털 앨범’ 차트 4위, ‘톱 앨범 판매’ 차트 17위, ‘캐나디안 앨범’ 차트 35위 등 주요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톱 랩 앨범’ 차트에 19위로 첫 진입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제이홉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3위, ‘아티스트 100’ 차트 91위에 이름을 올리며 2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제이홉은 지난 2일 타이틀곡 ‘Daydream (백일몽)’을 포함해 총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된 솔로 첫 믹스테이프 ‘Hope World’를 공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는 ‘빌보드 200’ 차트 115위를 기록했다. /parkjy@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