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뮤직톡톡] "오늘 뭐 듣지?"..SM유망주 NCTvs인피니트 출신 호야

[OSEN=선미경 기자] 선후배 보이그룹 대전이다. 완전체로 총출동하는 NCT의 새로운 프로젝트와 인피니트 탈퇴 후 홀로 선 호야의 컴백. 

14일 가요계는 선후배 아이돌이 동시에 출격한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해 더 다양해진 매력을 어필할 NCT의 초대형 프로젝트와 동시에 인피니트 출신 호야의 새로운 시작이다. 두 팀 모두에게 특별한 '처음'이 될 전망이다. 

# NCT 2018 

SM엔터테인먼트의 유망주 NCT는 이날 오후 6시에 새 앨범 'NCT 2018 EMPATHY'를 발매한다. NCT 127부터 NCT U, 그리고 NCT DREAM까지 멤버 18명이 전원 참여한 앨범으로 총 13곡이 수록돼 다양한 듣는 즐거움을 줄 예정. 

NCT 유닛이 아닌 참여 멤버 전원이 함께 출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0대들로 구성된 NCT DREAM의 매력과 서울팀인 NCT 127의 봄 감성과 더불어 곡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되는 NCT U의 풍성한 매력이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세 멤버가 새롭게 합류한 만큼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SM엔터테인먼트를 이끌어갈 차기 보이그룹 주자로서 18명 완전체가 발휘할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 인피니트 출신 호야

호야도 인피니트의 꼬리표를 떼고 홀로서기를 위한 첫 발을 내딛는다. 호야는 이날 오후 6시에 솔로앨범 선공개곡 'Angel'로 팬들을 만난다. 인피니트 활동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곡으로, 가수로서 새롭게 출발하는 호야의 첫 번째 작업물이다. 

'Angel'은 눈에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와의 비밀스러운 시간을 담은 노래로 R&B와 슬로우 잼 요소를 기반으로 퓨처 베이스 사운드를 접목시킨 곡이다. 솔로 가수 호야의 음악적 감상과 색깔이 음악 팬들에게 어떤 반응을 얻을지 궁금하다. 호야는 선공개곡 발표 이후 이달 정식 컴백을 준비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