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서예지♥김정현 '기억을 만나다', 세계 첫 4DX VR영화..3월31일 개봉

[OSEN=김보라 기자] 세계 최초 4DX VR영화 ‘기억을 만나다’(감독 구범석)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가슴 따뜻해지는 로맨스 보도스틸 9종을 공개했다.

‘기억을 만나다’는 뮤지션을 꿈꾸지만 무대가 두려운 우진(김정현 분)과 어디로 튈지 모를 생기 가득한 배우 지망생 연수(서예지 분)의 아릿한 첫사랑을 담은 영화. 4DX VR은 360도 시야각의 입체 영상을 구현하는 VR 기술과 오감 효과를 제공하는 4DX 상영 시스템의 결합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관람 체험을 선사한다.

14일 공개된 보도스틸은 연수와 우진의 첫 만남부터 서로가 사랑에 빠지게 된 순간까지를 담고 있다. 두 사람이 마주하고 있는 모습에서 동갑내기 커플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느끼게 할 뿐 아니라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이들의 두근거리는 감정과 서로를 향한 애틋함을 느낄 수 있다. ‘4DX VR’을 통해 만나게 될 따뜻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드라마 ‘화랑’(2016), ‘다른 길이 있다’(2017), ‘구해줘’(2017)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하는 배우 서예지가 밝고 긍정적인 배우 지망생 연수를 맡았다. 지난해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대중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서예지는 연수 캐릭터를 통해 아련한 첫사랑의 아련한 기억을 상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화 ‘초인’(2016)으로 데뷔해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2017), ‘학교 2017’(2017), 현재 방송 중인 ‘으라차차 와이키키’까지 쉼 없는 연기 행보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중인 김정현이 뮤지션을 꿈꾸는 우진으로 분해 서예지와의 애틋한 로맨스를 그린다.

‘기억을 만나다’는 3월 31일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봉한다./ purplish@osen.co.kr

[사진] ㈜바른손이앤에이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