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소정, 데뷔 첫 단독 리얼리티 론칭..19일 첫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3.14 09: 04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소정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휴먼 리얼리티를 론칭한다. 
소정이 처음 선보이는 단독 휴먼 리얼리티는 ‘나는 이소정이다’로 오는 19일 0시 유튜브 및 레이디스 코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나는 이소정이다’는 솔로로 변신한 이소정의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일상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은 휴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총 3부작으로 자체 제작해 선보이는 ‘나는 이소정이다’는 레이디스 코드의 숙소 및, 방송 현장, 퇴근길 등 ‘봄의 여신’으로 돌아온 소정의 일거수일투족을 영상 속에 담아냈다.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소정이의 일상을 카메라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 냈다”며 “얼마전 레이디스 코드가 데뷔 5주년이었고, 소정이가 솔로 활동 중인 만큼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소정은 지난 8일 솔로 앨범 ‘스테이 히어’(Stay Here)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섰다.  소정은 14일 오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 뮤직 ‘쇼! 챔피언’과 1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등을 통해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