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부천 FC1995, 썬시스템즈와 4년 연속 후원협약 체결

[OSEN=이인환 기자] 부천FC1995가 고품격 스포츠테이프 제작 업체 썬시스템즈㈜와의 후원협약 관계를 4년 연속 이어간다.

지난 13일 오후 3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천FC1995 김종구 단장과 썬시스템즈㈜ 김성환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지난 2015년부터 4년 연속 부천FC1995와 후원 협약을 맺은 썬시스템즈㈜는 화학제품 전문 제조업체로서, 자사의 대표 상품인 고품격 스포츠 의료용 테이프 ‘M TAPE’ 등을 비롯해 선수단 의료 용품을 후원한다.

이에 부천FC1995는 2018시즌 유니폼 좌측 팔 K리그 패치 하단에 썬시스템즈㈜의 로고를 넣었고, 홈경기장인 부천종합운동장 내 A보드와 전광판 등을 활용한 광고권을 제공한다.

김성환 썬시스템즈㈜ 대표이사는 “부천FC1995와 함께 한지 올해로 4년차다. 짧지 않은 시간동안 부천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좋은 관계를 유지해온 만큼 이번 시즌 역시 부천FC1995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이에 부천FC1995 김종구 단장은 “썬시스템즈㈜는 구단이 힘들 때부터 함께 해 온 가족 같은 후원사다. 이런 관계야말로 금액으로 환산 할 수 없는 소중한 자산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시즌 좋은 경기력으로 썬시스템즈㈜의 믿음에 보답하고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FC1995의 홈개막 경기는 오는 4월 28일 저녁7시 부산아이파크를 상대로 펼쳐진다.

/mcadoo@osen.co.kr

[사진] 부천.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