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韓대표 스릴러 '올드보이'·'살인의 추억' 5천원에 관람하자

[OSEN=김보라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3월의 장르 여행'을 콘셉트로 '한국 스릴러 대표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국 스릴러 대표작 '올드보이', '살인의 추억', '기억의 밤' 등 총 3편을 이달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상영한다.

관객들은 해당 기간 선정된 상영작을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으며, 영화 관람 후에는 4천 원 상당의 영화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는 메가박스 측의 설명이다.


지난 2월 대작 영화를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메가福스가 드리는 福 터지는 새해 선물' 이벤트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영화 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최신 개봉작 영화 '사라진 밤'을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오후 9시 이후 관객들에게 7천 원에 제공하며 무료 팝콘(R) 교환권도 선착순으로 5천 명에게 증정한다.

김주홍 메가박스 편성전략팀장은 “최근 한국 스릴러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관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한 기획전을 꾸준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