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톡] 기안84의 “1일 인거야”는 ♥신호?..“편집 실수일 뿐”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3.14 12: 11

웹툰작가 기안84의 웹툰에 의미심장하게 비춰진 문구가 등장한 가운데, ‘나 혼자 산다’의 관계자가 단순 편집 실수라고 전했다.
14일 오후 기안84가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 측의 한 관계자는 OSEN에 “본인에게 확인해보니 편집 수정 과정에서 벌어진 단순한 실수라고 한다”고 전했다. 기안84가 의미심장하게 문구를 새긴 게 아닌, 단순 실수에서 벌어진 해프닝이라는 것.
기안84의 ‘의미심장 문구’ 해프닝은 지난 13일 업로드된 기안84의 작품 ‘복학왕’의 188화 ‘졸업식’ 편으로부터 시작됐다. 웹툰 화면을 밝게 했을 때 뜬금없는 부분에서 “1일 인거야~!!”라는 대사가 포착돼 웹툰 독자들로부터 ‘열애 신호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와 묘한 러브라인을 이루고, 지난해 MBC연예대상 베스트커플을 타기도 한 박나래가 그 상대로 지목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확인 결과, 이는 단순한 실수로 밝혀졌다. 
한편 기안84는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복학왕’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