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더유닛' 우승조 유앤비, 4월7일 정식데뷔 확정

[OSEN=김은애 기자] ‘더유닛’ 출신 유앤비(UNB)가 오는 4월7일 데뷔를 확정지었다.

지난 ‘더유닛’ 파이널 무대를 통해 최종멤버 9명이 선발되며 화제를 모은 유앤비(UNB)가 4월7일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3일 ‘UNB THANKS TO FANMEETING’ 을 성황리에 끝내며 인기를 입증한바 있는 유앤비(UNB)는 오늘 한 장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4월7일 데뷔를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유앤비(UNB)로고와 데뷔 일정이 함께 적혀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으며 4월7일 토요일로 데뷔일을 확정 지은 유앤비(UNB)의 데뷔 일정에 대해 팬들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유앤비(UNB)측은 유앤비(UNB)가 데뷔를 앞두고 자켓촬영과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하며 본격적으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알리며 데뷔일에 대한 의미는 추후공개 할 예정이라 밝혔다.

현재 유앤비(UNB)는 각종촬영과 데뷔앨범 준비로 바쁜일정을 보내고 있으며 오는 17일(토) 유앤비(UNB)가 출연하는 KBS2 ‘불후의명곡-전설을 노래하다’가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더유닛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