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선다방' 이적X양세형X유인나, 4월 1일 첫 방송 확정

[OSEN=김보라 기자] tvN 새 예능 '선다방'이 내달 1일 첫 방송된다.

tvN은 14일 "일반인 맞선 전문 예약제 카페를 콘셉트로 론칭하는 ‘선다방’이 4월 1일 밤 10시 30분으로 편성을 확정했다"며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았던 ‘문제적 남자’의 시간대에 들어가 남녀노소를 불문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앞서 카페지기로 출연을 확정 지은 가수 이적, 배우 유인나, 개그맨 양세형에 이어 그룹 SF9 멤버 로운이 출연을 확정했다. 유일한 20대인 만큼 젊은 세대의 의견을 대변하는 카페지기로 활약할 예정이다. 개성있는 4명의 카페지기들이 선보일 신선한 케미스트리 또한 ‘선다방’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전망이다.

연출을 맡은 최성윤 PD는 이날 “'사회생활의 중추인 20대 중반부터 40대까지를 응원하는 콘텐츠가 왜 많지 않을까?’란 고민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이라며 “2545세대의 만남을 통해 그들의 연애관과 사랑관, 더 나아가 삶에 대한 이야기에 함께 공감하며 응원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선다방’은 오는 4월 1일(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며, '문제적 남자'는 3월 25일(일) 방송 이후 휴지기를 갖고 개편 후 돌아올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tvN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