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무도’X컬벤져스 회동샷 공개...“무한~영미매직!”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3.14 14: 24

MBC ‘무한도전’과 ‘영미 매직’의 주인공인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이 드디어 만났다. 
14일 오후 ‘무한도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국가대표 팀과 함께 외치는 무한~도전! 이번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됩니다 #컬벤져스 #팀킴 #김민정_감독 #김은정 #김영미 #김경애 #김선영 #김초희 #해설 #장반석_감독 #김나진_캐스터_MBC #무한도전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양세형”이라는 글과 사진 몇 장이 올라왔다.

또 다른 게시물에는 “나는 컬링을 모르는데 내 몸이 컬링을 기억해...되게 유명하고 인기 많은데... 나는 몰라! ‘하하 세계관’의 현실판! #평창동계올림픽 #컬링 #컬벤져스 #팀킴”이라는 내용의 글과 ‘무한도전’ 멤버들과 여자 컬링 국가대표 팀이 함께 시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무한도전’은 최근 여자 컬링 국가대표 팀과 함께 컬링 특집을 촬영했다. 컬링 대표팀의 밝은 미소와 ‘무한도전’ 멤버들의 당황스러운 표정이 이들의 시끌벅적한 만남을 궁금케 하고 있다. 과연 ‘무한도전’ 멤버들과 여자 컬링 국가대표 팀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yjh0304@osen.co.kr
[사진] ‘무한도전’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