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착하게 살자’·‘밤도깨비’ 아듀..이번 주말 한꺼번에 종영

[OSEN=강서정 기자] JTBC 예능프로그램 ‘착하게 살자’와 ‘밤도깨비’가 이번 주말 막을 내린다.

14일 JTBC 관계자에 따르면 ‘착하게 살자’와 ‘밤도깨비’가 각각 오는 16일, 18일 종영한다.

‘착하게 살자’는 당초 총 8부작 예능으로 16일 8회 방송을 끝으로 끝난다. 이 프로그램은 죄를 짓고 처벌을 받는 실제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단순 교도소 체험이 아닌 구속부터 재판, 수감까지 사법 시스템이 작동하는 일련의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국내 최초 사법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기획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범죄 미화에 대한 우려도 있었지만 막상 방송을 시작한 ‘착하게 살자’는 시청률은 아쉬움이 있었지만 교도소 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주고 죄를 지으면 안 된다는 교훈을 주며 시청자들에게 호평 받았다.

마지막 방송 예고에서 김보성, 김진우, 돈스파이크가 출소하고 나머지 김종민과 유병재가 교도소에 남는 모습이 공개됐는데 이들의 운명이 어떻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밤도깨비’는 8개월여 만에 종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핫한 장소와 상품, 먹거리를 ‘1등’으로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밤도깨비들의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7월 30일 방송을 시작했다.

‘밤도깨비’는 이수근, 정형돈,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 등이 매주 1등을 차지하기 위해 밤샘을 하는 등의 모습으로 B급 재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었지만 최근 아쉬운 시청률 성적을 보이며 막을 내리게 됐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