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키스먼저’ 정다빈, ‘비주얼+연기력’ 올킬한 美친 존재감

[OSEN=유지혜 기자] 배우 정다빈이 풋풋한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물들였다. 
  
지난 12,1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는 정다빈이 마침내 순진(김선아 분)과 아빠(손무한 분)의 관계를 알게 된 장면이 전파를 탔다.
  
극중 정다빈은 재벌가의 손녀로 안하무인 성격을 지녔다. 새 엄마를 경계하는 것도 얼마 지나지 않아 그 대상이 순진이라는 사실에 기가 막혀 기절할 듯 한 표정을 지었다. 
  
순진과 대립각을 세우는데 팽팽한 갈등 구조 속에서 정다빈은 좋은 호흡을 만들어 갔다. 특히 순진에게 밀리지 않으려고 애쓰는 모습은 위협이 되기보단 오히려 귀엽게 그려졌다.
  
이 외에 하민(기도훈 분)과 케미도 눈에 띈다. 정다빈 특유의 풋풋한 여고생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정다빈이 그간 사고뭉치로 통했지만, 하민 앞에서 만큼은 사랑에 푹 빠진 영락없는 사춘기 소녀였다. 자칫 미움을 살 수 있는 캐릭터임에도 정다빈은 러브라인을 그려가는 과정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호평을 얻었다.
 
이처럼 때론 짠하다가도 때론 매섭기도 하며, 때론 사랑스러운 다층적인 면모를 정다빈이 제대로 풀어가고 있다. 감정이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 변화가 많은데, 흐름을 잘 꿰뚫고 성실하게 연기를 펼친 것.
  
그렇게 정다빈은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yjh0304@osen.co.kr

[사진] ‘키스 먼저 할까요’ 방송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