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인피니트色 지운 호야…섹시한 솔로데뷔 'Angel'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3.14 18: 01

가수 호야가 선공개곡 '엔젤(Angel)'을 발표하며 솔로 첫 발을 내딛었다. 
호야는 14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선공개곡 '엔젤'을 공개했다. 
'엔젤'은 호야가 작사하고 힙합신의 주목받는 아티스트 니화가 작곡한 노래로, 환상처럼 그리던 사람을 표현한 몽환적인 곡이다. 

"눈을 감아도 이젠 널 느낄 수 있어. 더 깊이 들어가. She's ma Angel", "아무 말도 필요 없어. 찡그린 표정이 날 더 미치게 해. 리듬에 맞춰 날 따라와 줘", "이젠 멈출 수 없을 것만 같아. 너를 안고 있어도 더 세게 안고 싶어. 이 밤이 지나가기 전에" 등 호야가 직접 작사한 가사가 노래와 잘 맞아들어간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호야의 장기인 화려한 퍼포먼스가 유감없이 담겼다. 호야가 직접 참여한 안무는 뮤직비디오에 그대로 담겨 눈길을 끈다. 인피니트 활동 당시와는 또 다른, 섹시하고 관능적으로 변한 호야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호야는 '엔젤' 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인피니트의 색을 지우고 솔로가수 호야의 음악을 어필할 계획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호야 '엔젤' M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