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성폭행 의혹’ 김흥국vsA씨 주장 팽팽..진실게임 돌입[종합]

[OSEN=강서정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흥국과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의 입장이 팽팽하다. 누구의 말이 진실인걸까.

‘미투(#Me Too, 나도 당했다)’ 운동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흥국이 의혹을 받고 있다. 보험설계사로 일하던 30대 여성 A씨를 성폭행했다는 것.

이는 지난 14일 방송된 MBN ‘뉴스8’을 통해 알려졌다. 김흥국이 2016년 11월 지인을 통해 알게 된 A씨와 술자리를 가진 뒤, 만취한 상황에서 동의 없이 성폭행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A씨는 ‘뉴스8’과의 인터뷰에서 “보험 실적 좋으면 좋지 않겠느냐며 제가 열심히 사는 걸 알고 김흥국 씨 말고도 여러 명을 소개시켜 주셨다”며 “새벽에 너무 머리가 아파서 (눈을) 떴는데 김흥국 씨가 제 옆에 주무시고 계시고 저 누워 있더라고요. 옷 다 벗겨진 채로”라고 회상했다.

이어 “(김흥국이 제게 그 날에 대한)기억이 안 날 수가 없다. 핑계고 네 발로 걷지 않았느냐. 이걸 크게 문제 삼아봤자 제가 크게 더 다친다고 했다”고 폭로했다.

하지만 김흥국의 주장은 다르다. ‘뉴스8’을 통해 공개된 김흥국의 문자에서 김흥국은 서로 좋아서 술자리를 가진 것이며 서로 도울 수 있는 친구나 동생이 되고 싶었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또한 김흥국 측 관계자는 OSEN에 “김흥국 본인에게 확인 결과 성폭행을 한 일은 없었다고 한다”며 “과거 해당 여성을 만난 적은 있지만 보도된 내용은 사실과 다르다고 했다”고 강력하게 반박했다.

그러면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입장을 통해 밝힐 예정”이라고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A씨와 김흥국의 주장이 전혀 다른 상황이다. A씨는 김흥국이 성폭행했다고 주장하고 있고 김흥국 측은 이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이다. 거기다 김흥국 측은 강경 대응 방침까지 밝힌 가운데 성폭행 한 일이 없다고 하는 김흥국, 그리고 피해를 입었다는 A씨, 이들의 진실게임이 어떻게 진행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