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해투' 이상우 "아내 김소연 첫 만남부터 호감, '가화만사성' 출연 이유"

[OSEN=박진영 기자] ‘해피투게더3’에서 이상우가 아내 김소연과의 만남부터 시작해 결혼생활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러브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는 시청률 40% 신화를 쓴 ‘황금빛 내 인생’의 바통을 이어받은 KBS2 새 주말극 ‘같이 살래요’ 팀이 출격한다. ‘같이 살래요’의 한지혜-이상우-박선영-여회현-금새록은 이날 ‘해투동’ 코너에 출연해 끈끈한 팀워크와 신선한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상우는 결혼 후 ‘해투3’에 첫 출연하는 만큼, 아내 김소연과의 러브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상우와 김소연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지난해 대중의 관심 속에 부부의 연을 맺은 바 있는 ‘국민호감 부부’. 이에 이상우는 “김소연에게 처음 만났을 때부터 호감이 있었다”면서 “’가화만사성’ 출연을 하게 된 계기 역시 김소연 때문”이라고 밝혀 녹화 현장을 일순간에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상우는 김소연과의 독특한 연애 비화를 공개해 현장의 핑크빛 무드를 일순간에 폭소의 향연으로 바꿨다. 김소연과 같이 작품을 하는 8개월 동안 같은 옷만 입었다고 밝힌 것. 더욱이 이상우는 김소연이 오히려 자신의 허름함에 반했다고 주장하더니 “계절은 저한테 딱 1번 바뀐다. 한겨울과 조금 시원할 때”라며 확고한 의상철학을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나아가 이상우는 비밀연애를 할 때 김소연에게도 허름한 복장과 구부정한 자세를 권유했다면서 ‘허름함 마니아’의 면모를 드러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이상우는 김소연에게 첫 만남부터 반했던 비하인드를 공개하는가 하면 허술하기 그지없었던 비밀연애 스토리로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고. 이에 이상우의 4차원 매력에 기대가 높아지는 동시에 ‘국민호감 부부’ 이상우-김소연의 러브스토리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해피투게더3’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parkjy@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