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번엔 EXID 소속사"..'김무명2' 조력자로 한은정 합류

[OSEN=김나희 기자] '김무명을 찾아라2'가 배우 한은정, EXID 정화와 함께 아이돌 기획사를 찾아 색다른 추리 무대를 선보인다.

15일 저녁 8시10분 방송되는 tvN 예능 '김무명을 찾아라2' 3회에서 정형돈, 이상민, 효연, 김동현으로 구성된 연예인 추리단은 EXID가 소속된 기획사를 방문해 그 속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무명배우를 찾는다. 여기에 한은정이 추리단의 조력자로 출연해 배우의 직감을 활용, 예리한 추리력을 맘껏 발산할 전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컬, 댄스 트레이너부터 신인개발팀 팀장, 매니지먼트 실장 등 아이돌 기획사 내 다양한 직업군의 용의자가 추리 무대를 꾸민다. 특별 게스트로 함께한 EXID의 정화는 자신의 기획사에서 펼쳐지는 추리 무대를 완벽하게 꾸미기 위해 6명의 용의자들뿐만 아니라 다수의 아이돌 연습생들과 한 팀이 되어 치밀한 속임수를 계획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의 6년차 MC인 정형돈과 프로 아이돌 소녀시대 멤버 효연의 활약이 기대되는 바. 그러나 전문가인 이들조차 다채롭게 진행되는 트레이너들의 수준 높은 수업에 당혹감과 어려움을 숨기지 못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연출을 맡은 박종훈 PD는 "한은정은 시작부터 너무 빨리 맞춰 녹화가 금방 끝날까봐 걱정하는 등 추리에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정화는 자신이 소속된 기획사에서 열연을 선보이고 있는 김무명을 위해 연습생 친구들과 함께 추리단 분석부터 디테일한 질의응답까지 철저히 준비했다"며 "자타공인 아이돌 전문가 정형돈, 효연과 아이돌 트레이너로 완벽 변신하기 위해 피땀 흘린 무명배우들 사이의 추리 줄다리기가 관전포인트"라고 전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김무명을 찾아라2'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10분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tvN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