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이에나’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중2수학’ 라이브 최초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형돈이와 대준이의 신곡이 최초로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라이브 무대로 공개된다.

오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음악예능 ‘건반 위의 하이에나’(연출 남성현) 제작진은 14일 오후 정형돈과 데프콘의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공연 무대 영상을 선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정형돈과 데프콘은 검은색 마스크에 촌티 가득한 추리닝까지 이른바 동묘스타일로 다소 어설픈 갱스터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이어 두 사람은 그냥 읽기도 어려운 복잡한 수학공식만으로 된 가사를 쉴 새 없이 뱉어내는 플로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에게 충격과 웃음을 선사한다.

현란한 수학공식 라임이 웃음포인트인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는 공개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3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한창 인기 몰이 중인 형돈이와 대준이의 최신곡으로 라이브 무대로 공개되는 것은 ‘건반 위의 하이에나’가 최초다.

특히 이날 첫 라이브 무대에 도전한 형돈이와 대준이는 자신들의 노래임에도 복잡한 수학공식 가사에 실수를 연발하면서 겉잡을 수 없는 폭소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정형돈과 데프콘의 합류로 더욱 활기 넘치는 ‘건반 위의 하이에나’ 3회와 4회에서는 장미여관과 페퍼톤스 등이 출연해 뮤지션들의 베일에 쌓여있던 사생활 공개와 흥미로운 음악 작업 현장, 현장감 넘치는 생생한 라이브 공연까지 불금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건반 위의 하이에나’ 3회는 이번 주 금요일(16일) 오후 11시 KBS 2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pps2014@osen.co.kr

[사진] ‘건반 위의 하이에나’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