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하이, '틴더 시크릿 콘서트' 첫 주자.."관객과 가까이 호흡"

[OSEN=이소담 기자] 가수 이하이가 ‘틴더 시크릿 콘서트’ 시리즈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성공적인 무대를 펼쳤다.

지난 9일, 해방촌 디스코서프에서 ‘틴더 시크릿 콘서트’가 개최됐다. 글로벌 소셜 데이팅 앱 ‘틴더(Tinder)’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60명의 관객만이 참석할 수 있어 시작 전부터 온라인상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출연 아티스트가 이하이로 밝혀지면서 약 1,000 건의 응모가 쇄도해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이하이는 ‘한숨’, ‘로즈’, ‘My Star’ 등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 파격적인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이하이는 무대 중간중간 인사말과 질문을 건네는 등 적극적인 소통을 이끌어냈다. 또,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친 이하이는 “작은 공간에서 펼쳐진 프라이빗한 콘서트였던 만큼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관객들이 가까이 있는 무대여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틴더 시크릿 콘서트’는 틴더가 올해부터 새롭게 준비한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하이의 공연을 비롯하여 틴더가 준비한 음식과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참석자 전원이 프리미엄 콜택시 서비스를 타고 귀가하는 등 섬세한 행사 준비가 돋보였다.

한편, 이하이는 오는 16일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음악 마켓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에 출연,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