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멘사 회원' 지일주, '문제적 남자' 뜬다..뇌섹남 입증

[OSEN=김나희 기자] '멘사 회원'으로 유명한 배우 지일주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다.

15일 방송계에 따르면 지일주는 최근 tvN 예능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 녹화를 마쳤다.

'문제적 남자'는 고난도 문제를 창의적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각계각층의 뇌섹남녀 출연자들이 등장해 다양한 문제를 풀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 tvN 장수 예능으로 거듭났다.

지일주는 드라마 '청춘시대', '사랑의 온도', '아르곤', '개인주의자 지영씨', '역도요정 김복주', '대박', '여자를 울려', '힐러', '호텔킹', '삼생이', '빠스껫 볼'과 영화 '앵두야, 연애하자', '글러브' 등 다채로운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배우. 최근에는 tvN 예능 '우리가 남이가'와 독립 영화 '오만'의 각본, 연출을 맡으며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일주는 과거 tvN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아이큐 156 이상의 멘사 회원임을 밝혀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 당시 지일주는 제작진이 준비한 '문제적 남자'의 난이도 높은 문제를 짧은 시간 안에 풀어 '멘사 회원'의 위엄을 드러냈다. 이에 드디어 '문제적 남자'와 함께하게 된 그가 과연 어떤 '뇌섹남'의 면모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