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부천, 2018 꿈나무 축구교실 운영

[OSEN=이균재 기자]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이 부천시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축구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한 '꿈나무 축구교실'을 올해도 이어간다.

'꿈나무 축구교실'은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으로 부천시어린이집 및 유치원엽합회, 부천FC1995가 협악을 맺어 관내 어린이들을 중심으로 부천FC1995 선수들과 유소년 코칭스탭이 체육 활동 및 축구 강의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6년 시작해 지난 2년간 총 478회 수업을 통해 1만 1039명의 부천지역 어린이들이 축구를 통해 다양한 신체활동을 체험했다.

올해도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은 '꿈나무 축구교실' 운영을 통해 축구 저변 확대에 힘쓸 예정이다. 상반기(4~6월)와 하반기(9~11월)로 나눠 운영하고 상반기 참여자는 15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 부천 관내 어린이집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20명 내로 1반을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 홈페이지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이나 팩스로 신청 가능하며 수업료는 무료다.


또한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은 축구교실과 조합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우수 참여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부천FC1995 홈경기 당일 선수들과 함께 입장하는 에스코트키즈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꿈나무 축구교실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이나 기타 자세한 정보는 부천FC 사회적협동조합으로 문의해 안내 받을 수 있다./dolyng@osen.co.kr
[사진] 부천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