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해진, 대륙 홀렸다…中 생방송 80만명 접속·웨이보 3위

[OSEN=장진리 기자] 박해진이 중국을 홀렸다.

박해진은 지난 13일 진행한 중국 생방송으로 웨이보 전체 순위 3위에 등극하며 초특급 한류 스타의 위엄을 알렸다.

박해진은 13일 중국의 유명 모바일 생방송 플랫폼 화죠우(花椒直播)와 생방송을 진행했다. 화죠우 생방송은 영향력 있는 중국 방송으로 2016년에도 박해진을 상하이에 초대해 토크쇼와 생방송을 진행, 당시 엄청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화죠우는 지난 14일 개봉한 영화 '치즈인더트랩'(김제영 감독) 홍보 일정을 소화 중인 박해진에게 생방송을 제안, 13일 웹툰 '치즈인더트랩' 팬 시사회 대기실과 본 행사, 인터뷰로 총 1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했다.


생방송 인터뷰에서는 '치즈인더트랩' 드라마에 이어 영화에서 연기한 유정의 서로 다른 점, 박해진에게 유정 역할이 주는 의미, 차기작 드라마 '사자(四子:창세기)'와 2018년 계획 등 작품에 대한 질문에 이어 쉬는 시간을 어떻게 보내는지, 초능력을 가질 수 있다면 원하는 능력 등 개인적인 질문도 이어졌다. 또한 박해진이 출연작 대사를 말하면 팬들이 제목을 맞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중국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날 박해진의 생방송에는 40분 만에 무려 80만 명이 접속해 다양한 반응과 질문을 쏟아냈다. 박해진은 중국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스케줄을 조정해 빠른 시일 내에 팬들을 만나러 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박해진은 웨이보에서 진행된 첫 생방송을 통해 웨이보 전체 순위에서 3위에 등극하며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했다. 생방송을 진행한 화죠우 측은 "반향이 클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엄청난 관심에 다시 한번 감동했다"라고 놀라움을 표시했고. 웨이보 측은 "순간 접속자가 밀려들며 세 번이나 다운되어 현장에서도 박해진파워를 실감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해진은 영화 '치즈인더트랩'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mari@osen.co.kr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곤지암' 박지현 "흥행했다고 갑자기 달라질 입지 기대하진 않아" 한국 공포영화의 부활을 알린 영화 ‘곤지암’(감독 정범식)을...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