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갓세븐, 음악방송 활동 돌입..'엠카'서 신곡 퍼포먼스 첫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GOT7이 새 앨범 'Eyes On You'의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 타이틀곡 'Look'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GOT7은 15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7일 MBC '쇼! 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에 차례로 출격한다. 16일 KBS2 '뮤직뱅크'는 '뮤직뱅크 인 칠레' 공연 관계로 결방돼 출연하지 않는다. 

GOT7은 12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유튜브에 공개돼 1200만뷰를 돌파중인 'Look'의 MV 속 퍼포먼스를 방송서 직접 선보이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Look'은 GOT7 멤버 7인의 음색에 맞추어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흔들리는 그대를 사랑이 가득 찬 눈빛으로 위로한다'는 가사의 순정적 감성에 GOT7의 개성과 매력을 녹여냈는데 GOT7의 밝은 에너지와 세련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공개와 함께 엠넷,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의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올랐고 앨범 'Eyes On You'는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차트 1위 및 브라질, 홍콩, 뉴질랜드 등 해외 2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 국내외서 높은 인기를 반영했다. 

컴백 시기에 맞춰 GOT7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과도 소통중이다. GOT7은 지난주 KBS2 '연예가중계'의 '스쿨어택' 출연 및 JTBC '아는 형님'에서는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과 함께 등장,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6일에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 고정출연중인 멤버 진영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최근 멤버 JB는 박진영과 함께 KBS2 '건반위의 하이에나' 출연 소식을 알리는 등 GOT7은 무대 밖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