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 뮤직] "새 역사 쓴다"…워너원, 오늘(19일) 가요계 컴백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워너원이 강렬하고 섹시한 군무가 돋보이는 신곡 '부메랑'으로 컴백한다. 과연 이들은 가요계 새 역사를 또 한 번 쓸 수 있을까. 

워너원은 1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0+1=1 (I PROMISE YOU)'를 발표하며 약 4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한다. 

타이틀곡 '부메랑'은 자신감 강한 남자의 거부할 수 없는 짝사랑을 풀어낸 곡으로, 내가 던진 사랑이 너와 만나 다시 나에게 돌아오길 바란다는 마음을 '부메랑'이라는 단어로 표현한 노래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을 통해 워너원은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로 대중을 만난다. 대중적인 노선을 최대한 유지하되 볼거리 넘치는 무대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같은 날 오후 7시 진행되는 컴백쇼에서는 타이틀곡 '부메랑', 선공개곡 '약속해요'를 포함, 4곡의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전할 예정이다.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도 워너원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MBC '라디오스타', '이불 밖은 위험해', JTBC '아는 형님', KBS 2TV '해피투게더', '안녕하세요', tvN '수요미식회' 등을 통해 컴백을 알린다. 

워너원은 2018년을 '골든에이지'라 명명하며 명실공히 황금기를 열어젖히겠다는 각오를 전한 바 있다. 지난해 데뷔앨범 밀리언셀러, 연말시상식 신인상 올킬, 음원 음반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등 놀라운 성적을 거둬들인 이들이 또 한 번의 새 역사를 쓸 지도 관심사다. 

이들의 신곡은 19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