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워너원, 스타라이브 방송사고 논란..직접 팬카페+소속사 즉각 사과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보이그룹 워너원이 방송사고 논란에 즉각 사과했다.

워너원은 지난 19일 공식 팬카페에 "금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하다"는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날 워너원은 새 앨범 '0+1=1 (I PROMISE YOU)'로 컴백한 가운데, 엠넷닷컴 스타라이브를 통해 컴백과 관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다. 이때 영상 속에서 멤버들의 발언이 논란이 되면서 온라인상에 화제로 떠올랐다.

멤버들은 즉각 팬카페를 통해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겸손한 그리고 성숙한 워너원이 되도록 하겠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역시 워너원 공식 트위터 계정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소속사 측은 "금일 스타라이브 방송 준비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현재 유포된 일부 영상에서 실제 사용되지 않는 말까지 확대 및 재생산되는 상황 또한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워너원의 신곡 '부메랑'은 논란에도 불구하고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다음은 워너원과 YMC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원입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직접 사과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금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겸손한 그리고 성숙한 워너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과분한 사랑 항상 잊지 않고 생각하며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실망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워너원 올림

안녕하세요. YMC입니다.‬
‪금일 스타라이브 방송 준비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컴백을 앞두고 워너원을 사랑해주시고 응원에 주시는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며
‪현재 유포된 일부 영상에서 실제 사용되지 않는 말까지 확대 및 재생산되는 상황 또한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
‪추후 동일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워너원 멤버들이 끝까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besodam@osen.co.kr

[사진]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