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美친차트] "8일째 '꽃길'" 빅뱅, 1위 굳건..팬송 넘은 대중의 ♥

[OSEN=김은애 기자] 빅뱅이 끊임없는 정상질주를 하고 있다.

빅뱅의 '꽃 길'은 20일 오전 8시 기준 네이버뮤직,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올레, 몽키3 등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13일 발매 직후 8일째 1위다.

지난 19일 워너원이 컴백하면서 1위 자리를 잠시 내주는 듯 했으나 곧바로 다시 정상을 탈환했다. 특히 빅뱅은 이용자가 늘어나는 시간대에 1위를 휩쓸면서, 팬덤을 넘어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음을 재증명했다. 

일간과 주간차트 1위도 빅뱅의 ‘꽃 길’로 도배되고 있는 상황. 해외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기록하며 '갓뱅'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빅뱅은 일본 아이튠즈 종합 ‘톱 송(TOP SONG)’ 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 한국 아티스트 사상 최단 기간 100만장을 돌파했다.

이가운데 빌보드, 타임, BBC 등 유수의 외신 역시 빅뱅의 신곡 소식과 더불어 근황을 앞 다퉈 보도, 빅뱅의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빅뱅은 막내 승리를 제외하고 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모두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승리는 이날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또 한번 예능감을 뽐낼 전망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