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소녀시대 유리, 'UMF' 본고장 美 마이애미 무대 선다..23일 공연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유리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ltra Music Festival)’의 본고장 마이애미에서 공연을 펼친다.  

유리는 오는 23일(현지시각)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는 ‘울트라 마이애미 2018(Ultra Miami 2018)’의 메인 무대에 올라, 레이든과 컬래버레이션 곡 ‘Always Find you’(올웨이즈 파인드 유)를 선보일 예정이다.  

‘Always Find You’는 지난 1월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발표되었던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과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색깔이 멋진 조화를 이뤄,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이 공연을 펼칠 ‘울트라 마이애미 2018’은 올해 20주년을 맞은 세계 최대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며 한국 가수가 메인 무대에 오르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인 만큼, 유리와 레이든의 무대는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유리는 K-Pop 열풍을 이끈 최고의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드라마 ‘패션왕’, ‘피고인’, ‘동네의 영웅’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도 활약, 최근에는 사전 제작 드라마 ‘마음의 소리 : 리부트(가제)’ 주연으로 발탁돼 촬영 중이다.

더불어 레이든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DJ 겸 프로듀서로, ‘울트라 마이애미 2017’ 메인 스테이지에서 아시아 DJ 최초로 2회 공연을 펼쳤음은 물론, 지난 해 7월 벨기에에서 열린 세계적인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 ‘Tomorrow Land’(투모로우 랜드)에 한국 최초로 초청받았으며, 평창 동계 올림픽 폐막식에서도 세계적인 DJ 마틴 개릭스와 함께 공연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